텔레그램(Telegram) PC 버전 다운로드 -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키워드 찾는 도중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텔레그램(Telegram) PC 버전 다운로드라고 올라온 사이트가 공식 사이트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남이 만들어놓은 프로그램으로 광고 수익을 얻으려고 만든 사이트였네요. 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되놈이 받는다라는 말이 떠오르는군요. 참 돈 벌기 쉬운 세상입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텔레그램 PC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Telegram pc download windows 10

 

텔레그램(Telegram)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

처음 사용자분들을 위해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를 안내하기전에 텔레그램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텔레그램은 익명성을 보장하며 빠르고 안정적으로 메시지 또는 디스코드와 같은 온라인 통화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속도와 보안에 중점을 둔 메시지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말 빠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런 모든 기능들은 무료로 제공하며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동기화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그룹을 형성하여 파일 공유나 메시지 등을 나눌 수 있고 제공하는 음성 전화 기능은 암호화를 보장합니다. 따라서 아주 강력한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으며, 보안성을 띄고 있기 때문에 텔레그램 자체에서 클라우드를 지원하여 여러분의 휴대폰에서 데이터를 남기지 않을 수 있다는 겁니다. 추가로 개인 정보 보호를 원하는 유저는 고급 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시 날짜는?

텔레그램은 2013년 8월 14일에 출시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텔레그램은 13년 10월 20일입니다.

 

사용 가능한 기기

텔레그램은 다음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 아이폰, 아이패드
  • PC / 맥 OS / 리눅스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

 

위 이미지처럼 구글에 검색을 해보면 알다시피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라고 나온 사이트에 공식 사이트는 위쪽에 위치하고 있지 않습니다. 전부 타인이 만든 사이트라는 걸 알아두셔야 합니다. 순전히 돈을 벌기 위해서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사이트입니다. 텔레그램 공식 사이트는 하단에 위치해 있으며 한글 문서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 최근에 한글 번역을 했지만 검색 시에는 안 나옴 )

 

 

위 주소가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공식 주소입니다. 이미지에 표시된 주소를 들어가셔야만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 맥, 리눅스, PC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텔레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터블 버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설명드리면 위처럼 접속 후 "Get Telegram for Windows"를 눌러야만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또는 다운로드 및 설치 없이 사용 가능한 포터블 버전을 받으시려면 "Portable version for Window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텔레그램(Telegram) PC 버전 설치 방법

여러분들을 위해서 텔레그램은 어떻게 설치하는지 직접 한번 해보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텔레그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에 Get ~ 으로 시작하는 버튼을 클릭하셔서 PC 버전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파일 열기 창이 뜹니다. 실행을 클릭합니다. 

 

 

이어서 언어를 선택합니다. 언어는 리스트에 보이는 것만 지원되기 때문에 저는 기본적으로 설정된 English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를 어디에 설치할 것인지 경로를 지정합니다. 경로를 지정 후에 Next를 누르면 텔레그램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어서 Next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Install 버튼을 클릭하면 텔레그램 PC 버전이 다운로드 그리고 설치가 진행됩니다. 

 

 

위 이미지처럼 로딩바 화면이 나왔다가 모든 파일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게 되면 Finish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텔레그램을 실행합니다. 

 

 

텔레그램 PC 버전이 실행되었습니다.  "START MESSAGING" 버튼을 클릭해서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우측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Next 를 눌러 가입을 진행하시면 되고 아 귀찮은데 그냥 모바일로 바로 하고 싶다 하시면 "Quick log in using QR code" 텍스트를 클릭하셔서 휴대폰으로 QR 코드를 찍어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로서 텔레그램 PC 버전 다운로드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 앞으로 다뤘으면 하는 포스팅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0/02/27 - [전체보기] -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와 갖춰야할 필수조건

2020/01/17 - [전체보기] - Etcher 다운로드

2020/01/17 - [전체보기] - 2020년 무비 메이커 다운로드 윈도우10

2020/01/17 - [전체보기] - 무료 오디오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5분 클리어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