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 베스트 TOP 3

반응형

이 포스트에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앱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영화나 동영상은 지루할 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주 좋은 콘텐츠로, 우리는 이런 동영상들은 가끔 소장하고 싶거나 또는 어딘가로 이동할 때, 여가시간을 와이파이 또는 데이터가 없는 곳에서 보낼 때 다운로드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특히 자기를 위로하는 시간을 보낼 때 제일 많이 쓰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여하튼, 이런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려면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운로드 기능을 쓰는 게 제일 좋지만, 해당 기능들은 유료이거나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따라서 이 포스트에서는 안드로이드 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


Video downloader master

0123
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 - 1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 입니다. 리뷰 중에는 유튜브 영상, 음성 다운로드 앱 중 가장 편하다고 하며, 깔끔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광고 때문에 다소 불편하다는 리뷰가 다수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All Video Downloader - mp4 videos

01234
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 - 2

 

이 앱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기타 등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앱입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때 이 앱의 인터페이스가 젤일 마음에 들었네요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멀티 동영상 다운로드,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 앱의 목록에서 다운로드한 동영상 재생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MP4 Video downloader 

01234
안드로이드 동영상 다운로드 앱 - 3

 

클릭 한 번으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및 재생할 수 있는 간편한 앱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및 재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학기 편하다, 다운로드 속도 빠르다는 다수의 리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