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 APK 최신 버전 다운로드 2020년 (MOD+DATA+OBB)

반응형

 

GTA 5 는 Xbox와 플레이스테이션에서만 출시되었지만 이제는 윈도우 및 휴대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안드로이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안드로이드 OS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개조했습니다.

높은 그래픽 품질때문에 고성능 컴퓨터가 필요하던 GTA 5가 특히 모바일에서 게임을 실행할 용량도 충분하지 못해서 안드로이드에서 실행할 수 있을까 싶지만 이제 여러분은 휴대폰으로 GTA 5 를 즐길 수 있습니다.

 

GTA 5 APK 다운로드 [DATA, OBB, MOD]

세부 정보
앱 이름 GTA 5 APK
앱 크기 443 MB
버전 0.2.1 최신
다운로드 100 억+
마지막 업데이트 2020년 1월 1일
카테고리 게임
제공자 New Games Corparation

 

 

GTA 5 소개

GrandTheftAutoV(GTA5)는 록스타 게임의 자회사인 RockstarNorth에 의해 개발된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GTA 5 는 2013년 9월 17일 Xbox 360 과 플레이스테이션용으로 출시되었으며 15번째 작품입니다. 그 후 2014년 11월 18일 XboxOne과 플레이스테이션4에서도 게임이 가능하도록 출시되었고 15년 4월 14일에 PC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GTA5 는 2013년 초에 출시 예정이었지만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13년 9월에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전 세계적으로 60억달러가 넘는 수익을 올리고 있는 GTA 5는 역대 최고의 성공을 거둔 게임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했던 마케팅 또한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GTA 5 APK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GTA 5 APK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려면 다음 안내 사항을 따라하세요. 

먼저 앱의 APK 파일과 OBB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OBB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에는 압축을 풀어야합니다. 이 과정에서 ES 파일 탐색기 어플을 사용해야 하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이동후 해당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위에 올려둔 두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합니다. 
  2. 앱이 다운로드 되면 권한을 요청합니다. 휴대폰 설정으로 이동하여 APK 파일이 설치되도록 허용합니다.
  3. OBB 파일을 압축해재 후 지정된 위치에 파일을 넣습니다. SDCARD/internal/storage/data/OBB
  4. GTA 5 APK 파일을 실행하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GTA 5 모바일은 진짜인가?

이전에는 GTA 5 의 제작자들이 안드로이드를 위해 출시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았지만 많은 이들의 노력을 통해 안드로이드에서 GTA 5 를 할 수 있습니다. 올려드린 GTA 5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면 GTA 5 를 무료 다운로드하는 것과 같습니다. 자유롭게 로스 산토스를 돌아다녀 보세요. 캐릭터는 3명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GTA 5 를 설치하지 않고 실행할 수 있나?

게임을 설치하지 않고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GTA 5 를 안드로이드에서 실행하려면 먼저 설치해야합니다. 위에 제공해드린 링크에서 GTA 5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올바르게 설치한 후 즐기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