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 / 2020. 1. 18. 23:24

2020년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반응형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

장치 드라이버는 특정 하드웨어를 포함한 주변 장치를 검색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동으로 설치해야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포스트에서는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방법

드라이버 자동설치 프로그램

일반적으로 윈도우에서는 장치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설치해주지만 하드웨어의 신제품이나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또는 사용 중인 윈도우에 드라이버가 인식하지 않거나 업그레이드 후 에러가 생기는 이유에서도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 이유가 있겠습니다.

 

국내에는 드라이버를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 3dp chip 이 제일 유명합니다. 용량이 가볍기 때문에 USB에 넣어두기도 굉장히 편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윈도우10에 필요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3dp cip 다운로드 방법

 

검색 포털에서 3dp chip 검색 또는 이 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 최신 버전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글에 위 검색어를 입력했을때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정식 사이트입니다. 클릭하여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에 메뉴 3가지가 있습니다. 3dp chip 또는 하단에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를 눌러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예를 누르고 이어서 언어 설정 확인 후 OK 를 눌러 윈도우 드라이버 자동 설치 프로그램인 3dp chip 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는 메시지와 구성 요소를 확인후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추가 소프트웨어 설치 메시지가 나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백신 프로그램이며 이때 수락이 아닌 거절을 누르시길 바랍니다. 본인 컴퓨터에 백신 프로그램이 따로 없고 사용해보고 싶다면 설치해보는 것 또한 나쁘지 않습니다. 어베스트는 유명한 백신 프로그램이니까요.

 

 

윈도우10 드라이버 설치에 필요한 3DP Chip 라이트 버전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3DP에서 자동으로 필요한 드라이버를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연결해줍니다. 드라이버가 필요한 기기에 마우스 좌클릭을 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