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0. 1. 13. 22:21

2020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TOP 5

반응형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을 찾고 계신가요? 요즘 유튜브 같은 동영상 플랫폼이 인기를 끌면서 모바일로 동영상 촬영 및 편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외 누군가에게 짧은 동영상을 보내기 위해서 편집을 하시는 분들도 있겠는데요. 이 포스트에서는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동영상 편집 어플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편집 어플은 초보자가 사용할 수 있는 쉬운 기능을 가진 어플과 전문가가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어플로 나뉩니다.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참조하여 원하시는 어플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TOP 5


Quick Video Editor

01234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 퀵비디오에디터

 

퀵 비디오 에디터는 고프로에서 개발한 안드로이드용 동영상 편집 어플 중 하나입니다. 이 에디터는 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만들고 최대 75개의 이미지 또는 동영상 클립을 추가하여 본인만의 동영상 스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스타일을 24가지를 지원하고 있어 편집을 통해 전환 효과나 빠르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agisto

01234567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 매지스토(Magisto)

 

매지스토는 간단하게 동영상 클립을 만들고 편집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동영상 편집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이 어플 하나면 좋은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매지스토 어플 편집기는 굉장히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반자동 인공 지능(AI) 기능이 있습니다. 

 

KineMaster

01234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 키네마스터

 

키네마스터는 전문적인 동영상 편집을 위한 최고의 안드로이드 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 편집 어플의 경우 모든 기능을 갖춘 편집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동영상, 이미지, 텍스트, 스티커, 멀티 트랙 오디오, 볼륨 제어, 필터 , 3D 전환 등등 다양한 레이어를 지원합니다. 노트북이나 컴퓨터가 없고 안드로이드에서 전문적인 동영상 편집을 수행하시려면 이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기능을 갖춘 동영상 편집 어플이기 때문에 초보자분들은 사용하시는 걸 비추천드립니다. 

VivaVideo

01234567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 비바비디오

 

비바 비디오는 음악, 텍스트, 스티커, 효과, 이모티콘, 브이로그, 짧은 동영상 클립 및 슬라이드 쇼 기능을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이 앱을 통해 동영상 클립을 간편하게 편집하고 자를 수 있으며 각종 효과를 추가하여 전문가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앱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워터 마크가 박혀서 나옵니다. 워터 마크를 제거하려면 유료 버전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Adobe Premiere Clip

012345
안드로이드 동영상 편집 어플 - 어도비 프리미어 클립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그램의 안드로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어플입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 어플이며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휴대폰에서 빠르고 쉽게 고품질의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사실 리뷰는 편집 어플 중 제일 안 좋습니다. 아직 보완이 많이 필요한 어플인가 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