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0. 5. 17. 06:21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다운로드 방법" 5월 21일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개인 노트입니다. 오래전부터 GTA5 를 살까 말까 고민하다가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하고 잊은 채 지냈었는데.. 이번에 무슨 일 인지 에픽게임즈 코리아에서 GTA5 를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게 풀었습니다. 실화냐.. 이거 빨리 다운로드해야 된다..

 

여러분들께도 이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이 글에서는 프리미엄 에디션인 GTA5 를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더불어 6월 11일까지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판매 중인 게임을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으니 GTA5 뿐만 아니라 다른 장르 게임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한번 참고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픽게임즈 GTA5 무료 다운로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에 풀린 GTA5 는 5월 21일까지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에픽게임즈 런처가 설치되지 않은 유저분들은 이 글을 제대로 따라와 주시면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트래픽이 많이 몰리게 된 상황이라 런처 다운로드가 조금 늦습니다. 

 

 

1. 먼저 에픽게임즈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저처럼 아이디가 없는 사용자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되는데 구글이나 SNS 계정을 소유 중인 사람은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세요. 

 

 

2. 위 쪽에 위치한 5개의 아이콘 중 본인이 가진 소셜 계정이 있다면 클릭해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다음 사진을 참조하세요.

 

 

3. 로그인을 하셨으면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본인의 계정 이름과 함께 검색창이 있을 겁니다. 해당 텍스트 박스에 GTA 5를 입력하도록 합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닉네임은 부끄러우니 무시하세요. 

 

 

4. 현재 GTA 5 ( Grand Therf Auto V )가 33,000 원에서 무료로 이벤트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GTA 5를 클릭하세요.

 

 

5. "이 게임은 18세 미만의 이용자가 플레이하기에 부적절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계속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 GTA5 일러스트 이미지와 함께 밑에 받기라는 버튼이 표시됩니다. 클릭하세요.

 

 

6. 구매 결제 창이 표시됩니다. 33000원이었던 게임이 0원 무료로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7.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고 에픽게임즈 런처 관련 창이 표시됩니다. 런처가 있으신 분은 런처 열기를 클릭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다운로드를 눌러 런처를 다운로드하세요. 

 

 

8. GTA 5를 실행하기 위해서는 에픽 게임즈 런처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후 실행하셨다면 설치를 누릅니다. 

 

 

9. 런처를 실행하고 로그인을 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