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0. 5. 21. 09:16

마인크래프트 1.15.2 Xray 모드 다운로드 및 설치 / 사용법

반응형

이름 Xray Mod
프로그램 버전 1.15.2

 

마인크래프트에서 Xray 모드는 쉽게 광석을 찾을 수 있는 모드로 어떤 블록을 찾을지, 어느 블록을 감출지 선택해서 특정 블록만 보이게 한 뒤 채집을 할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를 찍은 것처럼 보여주기 때문에 아주 쉽게 원하는 광물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광물 찾는것은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원하는 광물을 찾기 위해서는 이 Xray 모드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5.2 Xray 모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본문에 올려드린 주소에서 XRAY 모드를 다운로드하거나 업로드한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포지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포지를 설치하셨다면 마인크래프트를 종료하고 해당 Jar 파일을 실행합니다. 이어서 설치된 포지를 셀렉트 박스에서 선택하고 "Install"을 누릅니다.

 

 

2. "Create a new profile" 을 클릭합니다. 

 

 

3. 확인을 누르면 마인크래프트 1.15.2 엑스레이 모드가 설치 완료됩니다. 

 

공식 배포 사이트 Xray Mod 1.15.2

 

마인크래프트 1.15.2 Xray 모드 사용 방법

1. Xray 모드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면 좌측 상단에 XYZ 좌표가 표시됩니다. 

 

 

2.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날아다닐 수 있도록 플라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설정 창 -> 조작키 설정해서 플라이 단축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CaveFinder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내 화면에서 보이는 시야에 동굴을 탐지해주는 기능입니다. 현시점에서 어느 위치에 동굴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능 작동키는 " C "이고 이 키는 위 2번 창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4. X-ray 를 사용하시려면 키보드의 " X " 단축키를 누르시면 되고 작동이 안 하는 경우 중복 키가 설정되어 있을 수 있으니 설정 창에 가셔서 해당 기능 단축키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