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0. 5. 14. 12:22

마인크래프트 1.15.2 황혼의 숲 (The Twilight Forest) 업데이트 확인

반응형

이름 황혼의 숲
프로그램 버전 1.12.2
1.15.2

 

안녕하세요. 고래의 개인노트입니다. 황혼의 숲 모드는 이상한 생물, 소름 끼치는 던전 등 각종 모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통해 황혼의 숲을 갈 수 있는 포털을 만들고 다른 세계로 이동해서 신기한 세계와 이상한 몬스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어둠, 버섯, 황혼, 오크 사바나 등 40여개 가까이 되는 지역이 만들어져 있으며, 특히 눈 덮인 숲, 호수, 미로, 고블린 요새 등 아주 신기한 맵들이 많습니다. 그 맵들마다 생겨나는 몹들도 각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고블린 기사단, 해골 드루이드, 거미, 큰 버섯,미노타우로스 등 다양한 몬스터가 많은것이 특징입니다. 

 

이 몬스터들은 어느 RPG 온라인 게임에서 볼 수 있듯이 패시브 몹, 적대적인 몹 ( 보자마자 공격하는 몹), 보스 이렇게 3가지로 나뉘어집니다. 보스들 중에는 불 덩어리를 날리는 보스도 포함됩니다. 

 

마인크래프트 1.15.2 황혼의 숲 업데이트 확인 방법 

황혼의 숲은 최근 1.12.2 버전을 기준으로 2019년 10월 29일에 업데이트되어 배포중에 있습니다. 스마트 무빙과 동일하게 이 모드는 아직 1.15.2 버전을 제공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황혼의 숲의 경우 현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마지막 성 처럼 아직 개발중인 부분이 있어 추후에 배포될 것으로 파악됩니다.  

 

마인크래프트 황혼의 숲

 

1. 황혼의 숲 마지막 업데이트는 화살표를 보시면 됩니다. 

 

 

2. 1.15.2 버전의 황혼의 숲이 업데이트 되면 Files 탭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1.12.2 버전까지 업데이트 되어있으며 이 파일 목록에서 지원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을 확인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