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0. 3. 7. 16:06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TOP 3

반응형

이 포스트에서는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3곳을 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사주나 운세를 자주 보고 믿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어느정도 믿게되는 것 같습니다. 운세를 봐주는 사람들이 하는 말로는 사람은 태어나면서 운명을 가지게 된다고 하니 어떻게 보면 그런거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네요.

 

운명이라는게 흔히 말하는 사주팔자라고 하고 본인의 태어난해 년월일시로 해석할 수 있으며 예로 부터 신비성이 있다고 보여지고 있는데요. 본인이 선택한 결정이나 노력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 특정 범위안에서만 결정될 수 도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료 운세 사이트를 찾아보면서 괜찮다 싶은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사주7

개인적으로 사주를 보면서 조금 놀랐던 사이트입니다. 어렸을때 기관지가 안좋아서 골로 갈뻔한일이 몇번 있었는데 초년운에서 그 이야기가 나오더군요.. 호에... 사실이냐고.. 하지만, 이 사이트도 운영자가 돈벌기 위해서 만든 사이트라는거~ 그냥 재미로 보세요! 사주에서 사주 7은 당사주, 토정비결, 정통궁합을 기반으로 회원 정보를 전혀 받지않고 무료 사주, 무료 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주는 너무 방대하고 기계적으로 해석될 수 없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운세를 보기에는 한없이 부족한점이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로부터 복잡하고 직관이 가미되어야 정확해지는 응용사주들이 나오기 시작했고 그렇게 나온 사주들이 당사주, 토정비결등을 다루는 무료 사주 사이트, 운세 사이트라고할 수 있겠네요.

 

사주 7 바로가기

 

삼성생명 운세

삼성생명과 (주)고든에서 제휴를 맺고 운영하고 있는 무료 운세 사이트입니다. 사이트가 상당히 깔끔하고 이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체험 해볼 수 있는 기능들은 정통운세, 재물운세, 심리 테스트, 애정궁합 등이 있습니다. 꿈해몽은 결제를 해야되네요.

 

삼성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스포츠 조선 운세

운신은 스포츠조선에서 운영하는 운세사이트입니다. 위에 소개드린 사이트 보다 많은 운세 보기들을 가지고 있고 그만큼 광고도 많습니다. 신년운세, 월간운세, 만남, 짝사랑, 궁합, 금전 등 다양하게 운세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한군대씩 방문해서 무료 사주, 무료 운세를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스포츠 조선 운신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