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 2020. 3. 7. 15:37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 TOP 3 2020년

반응형

이 포스트에서는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컴퓨터 배경화면을 마지막으로 변경한지 너무 오래된 것 같습니다. 이제 조금 고화질 배경화면을 바꿔야할 때가 되었다고 느끼중이네요. 영감을 주는 배경화면이나 아름다운 경치 또는 산책등과 같은 배경화면들은 컴퓨터를 켰을때 색 다른 느낌을 가져다주는데 여러분들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배경화면은 내 감정을 보일 수도 있고 앞으로의 다짐 또는 순수하게 그냥 미학을 위할 수 있습니다. 배경화면을 항상 변경하거나 가끔 변경하거나 무엇이 됬든간에 이런 사이트들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그럼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추천

Unsplash

고화질 배경화면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 Unsplash 입니다. 10일 마다 10개의 새로운 사진이 업로드 됩니다. 언스플래쉬에서 찾은 모든 사진은 Creative Commons Zero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되고,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도 해당 이미지로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도 있습니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Irvue 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서 맥 배경화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tock Up

Stock Up은 일반적으로 스폰서 이미지가 없는 공개 고화질 바탕화면 공유 사이트입니다. 다목적 이미지를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이기 때문에 모든 이미지가 HD 고화질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27개의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가져오며 현재 등록된 이미지는 2만 5천건이 넘습니다. 

 

Pexels

Pexels 은 스톡 업 사이트와 유사하지만 다른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입니다. 이미지는 사용자가 업로드를 하거나 다른 이미지 사이트에서 가져와 제공합니다. Pexels 에는 1만 개가 넘는 고화질 배경화면이 있습니다. 제가 들어갔을때는 초상화 중심의 사진을 많이 보았지만, 상당히 고품격스러운 바탕화면도 보았습니다. 원하는 배경화면을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해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