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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는 오픈 월드 인기 게임으로 정해진 목표 없이 정육면체 블록과 도구를 이용하여 건축, 모험을 결합한 샌드 박스 게임입니다. 이 화면은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설치 파일은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2020년 1월 21일 최신 업데이트 내역 1.15.2
1.15.2 변경 사항
- 벌들은 근처의 둥지가 비단 터치 도구를 사용하여 파괴되었을 때 더 이상 화를 내지 않는다.
- doPatrolSpawing과 troarder를 덧붙여, 각각 순찰과 유랑 상인들의 산란을 통제하는 게임 규칙을 만들었다.
- GUI에서 모델을 항목으로 렌더링 할 때 조명을 제어할 수 있도록 블록 모델에 gui_light옵션 추가
슬롯 내부에서 블록 모델을 렌더링 할 때 조명을 제어합니다. 측면으로 설정하면 모델이 블록처럼 렌더링 됩니다. 앞으로 설정하면 모델이 평평한 품목처럼 음영 처리됩니다. - 동일한 Y레벨에서 2블록 거리 내에 꽃 근처에서 자란 자작 나무 또는 오크 묘목은 둥지를 가질 확률이 5%입니다.
- 벌 둥지는 이제 꽃 숲에서 알을 낳을 확률이 2%입니다.
- 벌 네스호는 현재 숲, 우드 힐스, 버치 포레스트, 키 큰 버치 포레스트, 버치 포레스트 힐즈, 그리고 키 큰 버치 힐즈 바이오매스에서 0.2%의 산란 확률을 가지고 있다.
- 고정 버그 패치
1.15.2
- M/C-169825-"멀티 플레이어(타사)"가 단일 플레이어 세계와의 연결을 끊으면 창 제목에 표시됩니다.
- MC-169839- 낮은 수준의 효과를 무시하는 특정 약물 효과는 지속 시간이 끝난 후에도 제거되지 않습니다.
- MC-169840-레벨 2비콘 아래 레벨 1물약을 마시면 효과가 손실됨
- MC-169848- 심어진 나무에서 벌집 모양을 만들려고 할 때의 분해
- MC-169886-1.15.2 PR1에 구형 보호 기능 없음
- M/C-862-품목 프레임, 그림 및 장갑 스탠드에 Spawn보호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MC-1541-비콘 효과는 동일한 유형의 물약 효과를 제거합니다.
- MC-51053-코너를 통과한 후 고로 채굴기의 전력 손실
- M/C-150575-콘크리트 분말을 물에 떨어뜨릴 경우 콘크리트로 변하지 않음
- MC-153987-elytra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다리를 내려옴
- M/C-165695-벌집과 벌의 둥지에서 벌집을 채취하는 호퍼는 단 하나의 벌집만을 차지한다.
- MC-166312-룸 UI패턴 아이콘이 너무 어둡습니다.
- "브라우저에서 열기"의 MC-166319-B는 링크 확인 GUI에서 소문자입니다.
- MC-166324-"원시 입력"버튼은 소문자"i"를 포함합니다.
- MC-166722-인벤토리에서 일부 사용자 정의 항목 모델이 어둡게 표시됨
- M/C-167018-중요한 타격 입자 텍스처에 잘못 배치된 픽셀
- MC-167079-말 갑옷 텍스처가 꺼짐
- MC-167201- 보이지 않는 빛나는 실체가 팀 색상을 고려하지 않음
- MC-167219-리소스 팩을 충분히 다시 로드하면 극심한 지연이 발생합니다.
- O-167220-마커 갑옷의 품목이 더 이상 빛을 발하지 않습니다.
- M/C-167235-침대에 들어갈 수 있는 거리가 중심을 벗어납니다.
- MC-167344-com.mojang.blaze3d.platform. ClipboardManager에서 직접 버퍼가 누출됩니다.
- M/C-167416-괴물이 잠을 못 자게 하는 거리가 중심을 벗어남
- M/C-167444-iron_golem_crackiness_*질감이 손상된 보이지 않는 철 골렘에 나타납니다.
- M/C-167709-벌집이나 둥지에 들어갈 때 보트, 카트 또는 다른 물체를 타고 가는 벌은 다시는 벌집이나 둥지를 떠날 수 없습니다.
- MC-168091- 깊은 물에 담그면 콘크리트 가루가 콘크리트로 변하지 않음
- 0x-168 x30-엔드 크리스털 빔이 어둡거나 비활성화됨
- M/C-168467-벌들은 얼마나 많은 작물에 수분을 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 MC-169157-앞쪽이 막힌 벌집을 깨면 벌들이 사라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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