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시크릿 SNI 다운로드 및 설치

반응형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예전 웹사이트는 HTTP로 시작해서 네트워크 보안을 위해 HTTPS 가 도입되었습니다. 정부에 의해 HTTPS 차단이 생기기 전에는 HTTPS 보안을 지원하는 도메인의 경우 선정적인 사이트, 불법적인 사이트들이 HTTPS 차단 우회 없이 그냥 들어가지곤 했었는데요.

 

정부에서는 이를 차단하기 위해 현재 문제가 되는 SNI(Server Name Indication) 방식 을 도입했고, 이는 HTTPS 보안접속의 이전 주소를 볼 수 있게 됩니다. 한 마디로 "나는 네가 작성한 이메일은 안 볼 건데 받는 놈 이름은 한번 확인할게, 차단할 놈이면 차단하고" 이런 의미가 됩니다.

 

불법 감청이 심해진 요즘 HTTPS 차단을 우회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나오기 시작했고, 오늘 이 글에서 알려드릴 프로그램은 길호넷에서 배포 중인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인 시크릿 SNI 입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

1. 이 프로그램은 길호넷에서 개발 및 배포하고 있으며 라이센스는 프리웨어로 사용에 제약이 없습니다. 본문에 올려드린 길호넷 주소로 접속하셔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2.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하면 위와 같은 파일목록이 생기게 됩니다. 화살표 방향의 "SecretSNI.exe"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3. 시크릿에스앤아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화면 "실행하기" 버튼을 통해서 실행하시면 HTTPS 차단 우회가되고 DNS 정보를 변경하시려면 환경설정 기능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차단 되었던 웹사이트 주소를 클릭하고 앞에 https:// 를 붙여주도록 합니다. 만약 본인이 사용 중인 윈도우가 7 버전이고 정상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KB3033929 업데이트 진행후 실행하셔야 프로그램이 작동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