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토렌트 사이트 순위 TOP 10 가장 빠른 곳 & 고소 피하는 방법

반응형

 

2020년 기준으로 방문자가 가장 많은 ✅ 토렌트(Torrent) 순위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추천 목록을 만들때 우선 순위를 둔 것은 광고, 사이트 속도, 마그넷 지원, 다운로드 등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토렌트 접속시 속도는 빨라야하며, 메인 화면 접속시 팝업은 가능한 없어야 했습니다. 또한 자료가 아무리 많은 곳이어도 속도가 느린경우에는 토렌트 추천 및 검색 순위에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스트리밍 사이트들 보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추천 순위를 매길 때 토렌트 왈이나 토렌트 킴처럼 월간 100만건의 이상 검색량이 있는 토렌트 사이트들도 있었는데, 이들중에는 사이트가 닫힌 경우도 있었습니다.

 

검열이 많이 심하네요^^; 새로운 토렌트 사이트는 계속 생겨나고 있지만 서버가 굉장히 느린 곳도 많았습니다. 서버가 느리게 되면 토렌트 다운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추려서 토렌트 순위를 선별하였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목차펼치기
    아래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해당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안내

 

댓글로 토렌트 주소 남겨주시면 방문해보고 포스팅에 추가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 사이트 순위 제목 밑에 위치한 펼치기를 클릭하시면 접속 스크린샷을 볼 수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토렌트 사이트 차단 시 

토렌트 순위에 있는 사이트들이 차단으로 인해 접속이 되지 않을 시 HTTPS 우회 프로그램을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 차단 우회 프로그램 다운로드

 

1. 토렌트다이아

토렌트 다이아는 속도 빠름 / 최다 자료 / 광고 최적화 / 마그넷 제공 / 옛날 토렌트 킴과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기 최근 한국영화 해외영화 드라마 예능 다큐/교양 완결모음 음악 애니 아이돌방송 키즈방송 유틸 게임 앱 메뉴 실시간 & 주간 토렌트 검색 제공 

 

토렌트 베리가 토렌트 다이아로 변경되었습니다.

 

2. 오토렌트 >> 토렌트알지

 

속도 빠름 / 트위터 팝업 1개 / 선정성 광고 X / 마그넷 X / 영화 썸네일 제공 

영화 만화 드라마 미드 다시보기 동영상 음악 게임 유틸 도서 모바일 메뉴 제공

 

3. 토렌트씨

 

속도 빠름 / 팝업 광고가 없으나 조금 지저분함 / 마그넷 제공

메뉴는 오토렌트와 비슷합니다. 

 

 

4. 토렌트 하자

 

광고 준수 / 마그넷 제공 / 썸네일 없음 

 

 

5. 토렌트 비

 

속도 빠름 / 광고 최적화 / 마그넷 제공 

지난영화, 최신영화, 고화질 영화 메뉴 제공

 

 

6. 보글보글토렌트

 

국내영화 / 해외영화 / 해외방송등 메뉴 제공

 

 

7. 토렌트소다

 

3D 영화, 고화질, 국내, 해외, 최신 영화 메뉴 구성

토렌트비, 보글보글토렌트와 메뉴만 다른 구조입니다.

 

 

8. 토렌트티티

 

속도 적당함, 메인 팝업 2개, 썸네일 제공, 마그넷 제공 

영화, 한국 TV, 외국 TV, 애니, 음악, 게임, 유틸 다운로드 메뉴 제공

 

 

9. 토다와

 

속도 빠름 / 광고 없음 / 썸네일 없음 / 마그넷 없음 /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

단,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할 때 다른 사이트 거쳐야 합니다.

 

 

10. 토렌트 큐큐

 

속도 빠름 / 광고 최적화 / 썸네일 제공 / 마그넷 제공

인기 순위 및 여러 카테고리 제공 유튜브 인기 동영상 방송 시간표 제공 몰아서 다운로드 가능 

 

 

11. 토렌트 썰

속도 빠름 / 썸네일 제공 / 마그넷 제공 / 팝업 광고 없음 / 메인 선정성 광고 없음

 

토렌트 필수 주의사항

1. 최근 토렌트 순위들 보면 해킹을 당해서 랜섬 웨어가 심어진다거나 토렌트 방문 시 갑자기 피싱 사이트로 리다이렉트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한 토렌트를 이용하실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롬만 사용하셔도 위에 작성해드린 토렌트외에 다른 곳에서 접속시 본인의 컴퓨터에 무언가가 깔리는것은 100%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토렌트 자료를 다운로드 받고나서 실행 하실때는 토렌트 파일의 아이콘과 확장자를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콘은 분명 동영상 아이콘인데 확장자는 EXE 파일로 되어있어서, 간혹 무심코 실행해서 개인정보 다털리고 컴퓨터 맛 가는 경우도 여럿 봤습니다.

 

꼭 이부분 확인하시고 백신이 있다면 토렌트 다운로드 후 바이러스 검사후에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사전에 방지하시려면 토렌트 파일 목록을 체크하는게 좋습니다. 

 

3. 정품 인증이나 크랙 관련 프로그램을 토렌트로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경우는 더욱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들은 기본적으로 윈도우에서 차단된 프로그램들이기 때문에 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실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인 컴퓨터가 비트코인 채굴기가 되거나,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경로에서 해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 시작 프로그램에 심어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은행 정보, 개인 정보는 쉽게 털리기 때문에 샌드박스 프로그램이나 가상 윈도우 Hyper-V, VMWare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서 테스트 후 실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토렌트이용 후 토렌트 목록에서 바로 삭제하셔야 합니다. 토렌트는 다운로드와 동시에 업로더가 되기 때문에 시드 유지한태로 계속 나누셨다간 로그 뽑혀서 고소 당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성인 자료는 가장 조심하셔야하며 고소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분야는 소설 텍본, 게임 쪽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