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0. 5. 14. 12:08

마인크래프트 1.15.2 스마트무빙 업데이트 시기

반응형

이름 마인크래프트 스마트 무빙
프로그램 버전 1.8.9
1.8
1.7.10
1.15.2

안녕하세요 고래의 개인노트입니다. 스마트무빙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비행, 높이 점프, 벽 점프, 슬라이딩, 엎드리기, 등반, 수영 및 다이빙 등 현실에서 행동할 수 있는 모션을 플레이어로 동작할 수 있도록 구현된 플러그인 입니다. 이 모드는 해외 마인크래프트포럼의 Void Walker 님이 만드신 플러그인으로 11년도부터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개발을 해왔습니다. 

 

특히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완전히 다른 수준으로 플레이 할 수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기존의 정적인 플레이를 잊을 수 있도록 해주어서 굉장히 인기가 많은 플러그인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마인크래프트가 1.15.2 버전을 출시 하면서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마트무빙 플러그인이 업데이트 되길 기다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쉽게도 현재 1.15.2 버전의 스마트 무빙 플러그인은 업데이트 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따라서, 현재 각종 포럼, 카페, 해외 사이트에서 배포중인 1.15.2 버전의 스마트무빙 모드는 전부 허위 즉 가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 시기는 2016년도로 최종 1.8.9 버전에서 지원가능한데, 언제쯤 업데이트를 할 것인지 많은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마트무빙 1.15.2 업데이트시 배포 주소

개발자가 마인크래프트 포럼에서도 배포하고 있지만 버전만을 올려 주는 커서포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3가지의 버전을 지원하고 있으니 사용을 원하는 플레이어분들은 한번씩 이 주소를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15.2 버전의 스마트무빙이 업데이트 되면 위 이미지처럼 Files 탭란에 배포되니 확인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커서포지 스마트 무빙 모드 바로가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