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는 방법

반응형


토렌트 다운로드 시 처벌에 대한 걱정을 하고 계신다면 이 글에서 토렌트를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토렌트는 P2P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기술은 인터넷에서 엄청난 효과를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바이러스들이 활개 치기도 하며 저작권에 대한 인식이 많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따라서, 저작물인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고 나서 경찰서 소환되는 일도 일어납니다. 

 

 

 

안전하게 토렌트를 사용하기위해서는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렌트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이글이 도움이 되실 듯합니다. 이 글에서는 유료 VPN을 소개드림과 동시에 본인의 컴퓨터에서 토렌트를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안전하게 다운 받을 수 있나요?

 

기타 저작물 또는 영화가 개봉되고 DVD 또는 블루레이 버전으로 출시된 파일이 토렌트로 퍼지는 경우 즉시 다운로드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또한 한국어로 된 토렌트도 위험합니다. 저작권 소유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직접 배포하고 아이피 리스트를 뽑아 명단을 제출하는 더러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난 후에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토렌트 사이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토렌트 사이트는 그만큼 신뢰가 가능 사이트이고 사용자들이 많기 때문에 안전할 수 있습니다. 신규 토렌트 사이트라고 해서 무작정 사용했다가 직접 배포하게 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시원 깔끔하게 한번 방문하고 벌금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하는 토렌트와 토렌트가 다운로드되는 파일 위치를 관리하는 경우 남들보다 더욱 안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토렌트를 사용하고 나서 즉시 파일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또는 온라인 다운로드 사이트를 통해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토렌트 파일 삭제하는 방법

시드가 없을 때 온라인 사이트 이용하는 방법

가장 안전한 방법은?

토렌트를 사용할 때 가장 안전한 방법은 VPN 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VPN 은 본인 컴퓨터 아이피 주소를 숨기고 토렌트를 사용 중이라는 사실을 위장합니다.

 

VPN은 내 컴퓨터에서 빠져나가는 모든 데이터들을 암호화하며, 암호화된 네트워크 데이터는 다른 서버로 전송되고 해독되어 원래 목적지로 전송됩니다. 따라서, VPN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토렌트를 위한 추천 VPN 

모든 VPN이 토렌트 사용자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무료 VPN 들은 네트워크 데이터를 암호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본인이 무료 VPN을 사용하게 되면 제3자의 누군가는 여러분이 사용 중인 네트워크 데이터를 훔쳐볼 수 있다는 사실을 의미합니다.

 

무료 VPN을 사용하는 경우 안전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Express VPN

익스프레스 VPN은 속도, 보안 및 사용 편의성이 탁월한 VPN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VPN 들은 네트워크를 엄청나게 사용하는 토렌트를 달가워하지 않기 때문에 토렌트를 사용하면 안 되는 VPN 이 많습니다. 하지만, 익스프레스 VPN 은 토렌트 및 기타 P2P 트래픽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대역폭 제한이 없기 때문에 수십 기가의 토렌트도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안은 256비트 암호화를 제공하며, 본인이 사용 중인 네트워크를 완벽하게 숨길 수 있도록 IP 주소 검사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에서 제공되는 서버 네트워크는 94개 국가의 3,000 개가 넘으며, 이 중에는 한국 VPN 서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봤을 때 그 어느 VPN 들보다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했었습니다.  30일 환불 보장 정책을 제공하고 있어서 VPN 사용이 맘에 들지 않는 경우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어플도 제공하고 있어서 버튼 한 번이면 모바일 VPN 사용이 바로 가능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확장 기능 등 매우 광범위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한 경험이 있습니다. 뽕뽑을때까지 사용했었네요. 사이트에서 한국어도 지원하니 저처럼 영알못이어도 괜찮습니다.

 

Express VPN 바로가기

 

Express VPN 특징

 

  • 넷플릭스 국가 제한 해제 
  • AES-256 암호화
  • 고객센터 채팅 지원 
  • 빠른 속도와 편리성
  • 네트워크 94개, 3,000 개의 VPN 서버 지원

 

Express VPN 가격

게시글 내용이 더 추가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