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이미지, 동영상 원본 다운로드 저장 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래의 개인노트입니다. 이 글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미지, 동영상 원본 다운로드 저장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검색 해봤을때 여러 사이트들이 있었는데 이건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직접 만들어보았습니다. 안되는 경우 다른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도 알려드릴테니 이 글을 정독하세요.

 

TMI 이지만 이거 만들때 티스토리 에러가 너무 빈번하게 발생해서 소스 몇번 날려먹었네요 ㅠㅠ..

 

인스타그램 주소 복사하기

먼저 인스타 게시글 주소를 알아와야 합니다. 저장할 인스타 게시글을 클릭하고 우측 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을 클릭해서 링크 복사를 클릭하면 클립보드에 해당 게시글 주소가 저장됩니다. 

 

 

인스타 다운로드 페이지 ( bit.ly/인스타다운 )로 이동해서 복사한 링크를 텍스트 입력 칸에 붙여넣어야 합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복사 붙여넣기를 막아놓았기 때문에 "텍스트 칸에 마우스 우클릭 후 붙여넣기"를 통해서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원본 다운로드할 인스타 이미지나 동영상 주소를 넣었으면 전송버튼을 누릅니다.

 

 

확인을 누르면 서버를 통해 데이터를 받아와 원본 파일이 올라오도록 해놓았기 때문에 확인을 누르고 기다립니다.

 

 

인스타그램 원본 이미지가 올라왔습니다. 우클릭해서 이미지를 다른 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도 간단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동영상 주소를 복사한 다음 입력하시고 전송을 누르면 동영상 파일이 올라올텐데 화살표 방향에 위치한 아이콘을 눌러서 동영상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에러 발생시 다른 사이트 이용방법

제가 만든 페이지가 오작동을 하거나 문제가 있을 시 위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좀전에 알려드렸던 방법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인스타그램 원본 이미지, 동영상을 손쉽게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