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 이펙트 CC 2019 무료 다운로드 방법

반응형

✅ 어도비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는 모션 그래픽 및 합성 프로그램으로 동영상의 임팩트를 향상할 수 있는 동영상 포토샵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람과 같은 어떤 객체를 제거하고 키프레임 방식과 레이어를 사용하여 회전, 스와이프, 슬라이드, 생동감 있는 텍스트 애니메이션을 보다 편리하게 제작할 수 있으며 동영상과 이미지를 합성하여 멋진 시각적인 효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애프터 이펙트 CC 2019를 다운로드하고 정품인증을 하기 위해선 어도비 크레이티브 클라우드 서비스를 월 24,000원의 구독비를 주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 하려고 하신다면 다른 블로그를 참조하셔야 합니다. 제가 본문에서 안내해드릴 내용은 애프터 이펙트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애프터 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아래 링크를 통해 애프터 이펙트 CC 2019 다운로드 설치 파일을 준비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계정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간편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간편 설치를 원치 않으시면 압축 해제후 바로 설치 하시면 됩니다. 

 

 

네트워크 사용 안 함 설정

애프터 이펙트 CC 2019를 간편 설치하기 전에 먼저 네트워크 설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및 공유 센터 > 어댑터 설정 변경 순으로 폴더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은 시작 키를 눌러 "제어판"을 검색하시면 창을 띄울 수 있습니다.

 

이더넷을 사용 안 함으로 설정 했다면 잠시 창을 내려놓으시면 되겠습니다. 애프터 이펙트 설치 후 인터넷을 다시 켜야 하니까요.

 

애프터 이펙트 CC 2019 설치

애프터 이펙트 CC 2019 설치 프로그램

위에서 다운로드한 AdobeAfterEffects16 AllTrial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셨다면 폴더 내의 Set-up.exe를 실행합니다. 어도비 클라우드 로그인이 스킵되며, 이어서 애프터 이펙트 CC 2019 설치가 즉시 진행됩니다. 

 

네트워크 사용 안 함으로 인한 구독 상태 메시지

애프터 이펙트 다운로드 및 설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프로그램이 바로 실행되며, 이어서 "고객님의 구독 상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라는 알림 창이 올라옵니다. 위 화살표를 따라 After Effects CC 종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이더넷을 다시 실행하여 네트워크를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애프터 이펙트 영문으로 바꾸기

C:\Program Files\Adobe\Adobe After Effects CC 2019\Support Files\Dictionaries\ko_KR

 

폴더를 열어 사진 밑에 작성되어 있는 경로로 이동합니다. "after_effects_ko_KR.dat"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하고 이름 바꾸기 메뉴를 클릭하여 "after_effects_ko_KR.dat.back"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이후 다시 한국어를 사용하시려면 위의 경로로 다시 들어가. back을 지워주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