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다운로드 ( Chrome Download )

반응형

구글 크롬은 구글 최고의 무료 브라우저이다. 크롬은 사용자에게 빠르고 쉬운 탐색 환경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굉장히 깨끗하다. 구글이 크롬을 개발하면서 설정, 정보 및 쿠키 관리 도구가 내장된 안전한 브라우저로 만들기 위한 노력이 잘 보인다. 사람들이 크롬 다운로드를 하는 이유가 뭘까?

 

그 이유는 바로 브라우저 시장에서 가장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성능과 편리성을 자랑하며 빠르기 때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래서, 크롬 다운로드 이유는 최소한의 인터페이스만으로 램 메모리를 최소화 하고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들, DNS 의 사전 인출 기능을 통해 웹 페이지의 로딩 속도 향상..때문에 한다고 볼 수 있는데 허나 이런 장점들이 있는 반면 무겁다는 말이 많다. 실제로 무겁기도하고..

크롬 다운로드 ( Chrome Download ) 

프로그램 이름 크롬 브라우저
프로그램 버전 최신
라이센스 무료
지원 환경 윈도우 7, 8, 10
안드로이드, 맥, 아이폰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인터넷 사용 정보 동기화

크롬은 구글 계정을 연결하면 여러 PC 와 기기간에 인터넷 사용 정보 및 탭을 동기화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에서 크롬을 사용하는 경우 매우 편리한 옵션이라고 할 수 있다. 

 

시크릿 모드

하드 디스크에 파일을 저장하지 않는 브라우저 모드로 개인 정보 보호에 좋다. 저장되는 쿠키가 없고 흔적을 남기지 않는다. 

 

유용성

크롬 브라우저는 다운로드 및 설치 그리고 사용하기 매우 간편한 프로그램이다. Omnibox 를 사용해서 간단하게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할 수 있고 검색 기록, 즐겨 찾는 웹 사이트 또는 이미 설치한 응용 프로그램 검색 결과를 같이 보여준다. 크롬 다운로드를 왜 해야되는지 더 알아보자. 크롬의 유용성을 강조하는 또 다른 요지는 가장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와 즐겨 찾는 프로그램 또는 최근에 닫은 탭을 다시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스템 측면에서 볼 때 V8 엔진을 사용하는 크롬은 브라우저 속도 경쟁 면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고, 이 성능은 각 버전마다 향상되고 있다. HTML 5 및 Flahs 와 같은 모든 웹 표준과 호환되는 크롬은 자체 뷰어로 PDF 파일을 로드할 수 있어, 따로 플러그인을 설치 하지 않아도 좋다는 점이다. 

 

검색할 때 보안이 가장 중요한데, 크롬은 바이러스에 감염된 페이지를 필터링하여 액세스하지 않으며 각 탭을 별도로 로드함으로 페이지가 불안정해지면 브라우저가 종료되지 않는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크롬 브라우저를 기본 브라우저로 사용하고 있다. 당신도 크롬을 다운로드하지 않겠는가?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탁월한 속도 및 사용자 정의 옵션 등으로 인해 브라우저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해가는 크롬.. 오페라와 파이어폭스만이 경쟁할 수 있다고 본다. 익스플로러는 저리 사라지시고. 그럼 짧게 크롬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다.

 

크롬 다운로드 방법

위에 올려둔 주소를 통해 크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하고 화살표를 따라 Chrome 다운로드 버튼을 누른다. 본인이 크롬 브라우저에 궁금한것이 있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는 개발자나 파트너가 홈페이지를 이용하려는경우 하단에 메뉴가 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다.

 

이어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다면 다음과 같이 서비스 약관 창이 뜬다. 프로그램에서 어떤 기능을 수행하는지 확인하려면 스크롤을 내려 한번 읽도록 하자. 크롬 다운로드시 이상한 프로그램이 깔일일은 없지만 간혹 다른 프로그램들에서는 제휴 프로그램이 깔려서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이 되기도한다. 

 

이어서 사용 통계 및 비정상 종료 보고서를 체크 해제 하고 하단에 위치한 동의 및 설치 버튼을 클릭 후 크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도록 한다. 

 

동의 버튼을 눌렀을때 화면에 크롬 설치파일을 실행하거나 저장하겠냐는 문구가 뜬다. 해당 프로그램을 소장하고 싶으면 저장을 누르고 그냥 바로 설치를 하고 싶다면 실행버튼을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진행하도록한다. 

 

이 메시지가 떠도 놀랏것이 없다. 계정 유형이 관리자로 되어 있지 않고 표준으로 되어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예 버튼을 눌러 크롬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된다. 

 

크롬이 설치되고 있다. 설치가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크롬이 실행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