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

유튜브 바로가기 

전 세계를 동영상 하나로 탐험할 수 있는 유튜브는 플랫폼에서 엄청난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시장이 급발전함에 따라 같이 급속도로 성장한 유튜브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 이 포스트에서는 간단하게 유튜브로 이동할수있는 바로가기를 생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세계 최대 무료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는 사용자가 언제든지 업로드하고 시청하고 공유까지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본사는 미국에 위치한 캘리포니아주 샌브루노에 있으며, 유튜브 바로가기 알려드리기 전에,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더 가져보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추구하는 가치

 

유튜브는 인간이 본질적으로 가져야할 자유로 4가지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표현, 정보, 기회, 소속 이렇게 4가지인데요. 누구나 자유롭게 목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하고, 누구든지 정보에 공개적으로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누구나 자신을 알릴 수 있고 성공할 수 있는 기회와, 장벽을 허물고 경계를 넘어설 수 있는 자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는 모든 사람이 마땅히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어야 하고 서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의견을 나눌 수 있고 커뮤니티를 형성할때 세상이 더 나아진다는 믿음을 가지고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대표하는 플랫폼인 유튜브가 이루고자하는 가치가 정말 대단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어떻게 하면 유튜브 바로가기를 생성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저는 이 포스트에서 크롬을 사용하여 유튜브 바로가기를 생성해볼 것 이기 때문에 브라우저를 실행 하신 다음 www.youtube.com 으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 접속하게 되면 주소 표시줄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위치한걸 볼 수 있는데 이 아이콘을 사용해서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해당 아이콘에 마우스 좌클릭을 한다음 바탕화면으로 끌어주면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가 바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바탕화면에 유튜브 바로가기 인터넷 아이콘이 생기면서 만들어진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가 인터넷 세상으로 나오기전에 일반 사용자들은 온라인에 동영상을 올리고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방법이 그렇게 많지가 않았습니다. 

정말 사용하기 쉽게 좋은 환경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유튜브 바로가기후 동영상을 올리 수 있도록 해 짧은 시간 동안에 수백 수천만명까지 볼 수있는 이 플랫폼은 정말 넓은 범위에서도 최강이라 볼 수 있으며 사이버 문화의 아주 중요한 역할이라고 볼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가 처음 세상에 나왔을때 유튜브를 시작했더라면 하는 상상을 가끔해봅니다. 요즘 유튜브를 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크리에이터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남을 즐겁해주는게 보통 어려운게 아닐 텐데 말이죠. 그럼 오늘 안내해드린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해서 좋은 정보 얻어가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