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0. 5. 3. 20:49

마인크래프트 1.15.2 버킷 다운로드 (Paper, Spigot, Craftbukkit)

반응형

마인크래프트에서 서버를 실행할때 버킷으로 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월드 에딧같은 플러그인부터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돈을 벌수 있는 플러그인까지 각종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 글에서는 마인크래프트 1.15.2 버킷 3가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Paper 버킷 다운로드

여기를 눌러 Paper 버킷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리스트를 보시면 빌드, 체인지, 데이트 순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밑으로 내려갈 수록 이전버전이고 가장 위에 올라온 버전이 현재 마인크래프트 1.15.2 Paper 버킷중 최신버전입니다. 좌측에 구름 모양을 눌러서 파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Spigot 버킷 다운로드

여기를 눌러 Spigot 버킷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리스트를 보시면 버전 별 버킷과 다운로드 파일 사이즈 그리고 언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었는지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5.2 버전의 버킷을 다운로드하려면 해당 리스트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어서 파일 이름이 나올텐데 한번 더 클릭하셔야 합니다. 

 

 

CraftBukkit 버킷 다운로드

여기를 눌러 CraftBukkit 버킷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pigot 다운로드 화면이랑 비슷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CRAFTBUKKIT 타이틀 이름을 확인하시고 하단에 리스트에 위치한 1.15.2 버전의 버킷을 다운로드 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자료실] - 마인크래프트 1.15.2 옵티파인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자료실] -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1.15.2 ~ [실시간 / 최신]

[마인크래프트 자료실] - 마인크래프트 1.15.2 BSL 쉐이더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자료실] - 마인크래프트 쉐이더 설치 방법 ~ 1.15.2 모든 버전 가능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