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 2020. 5. 2. 09:24

마인크래프트 1.15.2 쿠다 쉐이더 다운로드

반응형

이름 쿠다 쉐이더 (KudaShader)
프로그램 버전 1.15.2

 

쉐이더는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그래픽 필수요소가 되었습니다. 쿠다 쉐이더(KudaShader) 1.15.2는 많은 팬층을 보유한 쉐이더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쿠다 쉐이더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상당히 아름다운 색깔과 독특한 효과로 그래픽을 표현합니다. 

 

이 쉐이더는 현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 1.15.2 버전과 그 밖의 모든 버전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컴퓨터가 좋지 않은 사용자들은 이 쉐이더를 통해 그래픽을 더욱 화려하게 가꿀 수 있겠습니다. 쿠다 쉐이더를 설치하시려면 옵티파인 1.15 버전을 설치해야한 다는 점 알아두세요. 배포하는 쿠다 쉐이더는 최신 버전에서 정상 적동합니다. 다른 쉐이더나 업데이트를 원하시는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쿠다 쉐이더 (Kuda Shader) 1.15.2 다운로드

여러 쉐이더를 적용 해보고 봐왔는데 쿠다 쉐이더는 정말 화려한 물 표현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른 쉐이더에서는 좀 처럼 찾아볼 수 없는 느낌이었습니다. 빛 반사 효과들이 마인크래프트 세계를 아름답게 해주며,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을 보여줍니다. 특히 밤이 되었을때 더욱 이쁘게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쿠다 쉐이더 설치 방법

쿠다 1.15.2 쉐이더 설치 방법을 모르는 경우 여기에 쉐이더 적용 방법 링크를 확인하세요. 그전에 아래 순서를 따라 쿠다 쉐이더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면 됩니다. 

 

  1. 옵티파인 1.15 버전 설치 
  2. 마인크래프트 1.15.2 버전용 쿠다 쉐이더 다운로드 
  3. 마인크래프트 실행 후 옵션 창 진입
  4. 비디오 설정 옵션에서 셰이더 또는 Shader 클릭
  5. 좌측 하단에 위치한 쉐이더 폴더 또는 ShadersFolder 클릭
  6. 다운로드한 쉐이더를 폴더에 붙여넣기
  7. 쉐이더 목록에서 쿠다 쉐이더 선택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